CAFE

우리집 꽃들

알리움 앰버서더 이건 아니잖아

작성자행주농장(고양)|작성시간26.06.08|조회수174 목록 댓글 39


알리움 앰버서더을 캤어요.


소독해서 보관하려고 겉껍질을 벗기는데
어. 자구가 도대체 몇 개야?


정말 한 개의 구근에서 나왔는지 밑기질 않아서
테이프로 붙여 봤어요.


특대 사이즈 구근입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더 있어 보입니다.


구근이 자꾸 나뉩니다.


결국 기둥까지 다 분리했어요.



특대 구근은 사라지고 자구 10개가 생겼네요.


이건 좋은 일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08 행주농장(고양) 아이구야.
    그럼 가을에다시심나요? 아님 봄에?
  •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는 10 월 말~11월쯤 싱었던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08 행주농장(고양) 아 그렇군요
    한여름에구근은 어찌보관할까요?저는걍 두어도되는줄.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금낭화(화천) 마늘 보관하듯이요~
    잘 말려서 서늘한 곳에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08 행주농장(고양) 오. 감사합니다 늦은시간까지 수고해주신 쌤덕분에 열공햇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