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움 앰버서더을 캤어요.
소독해서 보관하려고 겉껍질을 벗기는데
어. 자구가 도대체 몇 개야?
정말 한 개의 구근에서 나왔는지 밑기질 않아서
테이프로 붙여 봤어요.
특대 사이즈 구근입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더 있어 보입니다.
구근이 자꾸 나뉩니다.
결국 기둥까지 다 분리했어요.
특대 구근은 사라지고 자구 10개가 생겼네요.
이건 좋은 일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08 행주농장(고양) 아이구야.
그럼 가을에다시심나요? 아님 봄에? -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는 10 월 말~11월쯤 싱었던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08 행주농장(고양) 아 그렇군요
한여름에구근은 어찌보관할까요?저는걍 두어도되는줄.
-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금낭화(화천) 마늘 보관하듯이요~
잘 말려서 서늘한 곳에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08 행주농장(고양) 오. 감사합니다 늦은시간까지 수고해주신 쌤덕분에 열공햇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