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퍼팩션 나리가 어여쁘게 피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08 색상이 귀둥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원예종 나리 도 좋은 품종 들이 있네요^^
-
작성자꽃드레 서울 작성시간 26.06.08 핑크퍼펙션 와 눈이 황홀해져요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향기도 좋지요~~ㅎㅎ 원예종 인데 잘 만들어진 개체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