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단 수국이 피기 시작했어요
첫번째 수국이 오래묵어 가지도 많고
꽃도 많이펴요
문제는 예쁘긴한데
꽃송이가 작아 수국의 맛이 없네요
꽃 지고나서 가지를 많이 쳐주면
꽃송이가 커질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함께하는꽃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08 수국꽃들이 너무나 예쁜데
아직 않키워봤어요 ㅎ
도전은 해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함께하는꽃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검색해보시고 월동 잘돼고 정말 예쁜수국 몇개만 키워보세요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08 튼실 수국꽃 그져
부러워요 여우네
산골밭에 깻잎만 무성해요ㅠ -
작성자함께하는꽃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우리집 앞집 초등학교에서
긁어다준 솔잎 나뭇잎으로
위에 얹어주기만해서
얼마 안필줄 알았는데 뜻밖에 많이 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