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수국

작성자함께하는꽃길|작성시간26.06.08|조회수58 목록 댓글 7

우리화단 수국이 피기 시작했어요
첫번째 수국이 오래묵어 가지도 많고
꽃도 많이펴요
문제는 예쁘긴한데
꽃송이가 작아 수국의 맛이 없네요
꽃 지고나서 가지를 많이 쳐주면
꽃송이가 커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함께하는꽃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08 수국꽃들이 너무나 예쁜데
    아직 않키워봤어요 ㅎ
    도전은 해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함께하는꽃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검색해보시고 월동 잘돼고 정말 예쁜수국 몇개만 키워보세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8 튼실 수국꽃 그져
    부러워요 여우네
    산골밭에 깻잎만 무성해요ㅠ
  • 작성자함께하는꽃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리집 앞집 초등학교에서
    긁어다준 솔잎 나뭇잎으로
    위에 얹어주기만해서
    얼마 안필줄 알았는데 뜻밖에 많이 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