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사기도 나눔도
받으며 심고 또심은
꽃밭이 여름이되니
우거지니 어수선 하네요.
그래도 피어준 꽃들이
사랑스럽고
이쁘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뜰사랑/강원 뜰사랑님 같으면
7년동안 들어간
꽃값이라도
일부 챙겨줄텐데..ㅎ
알아주어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잎새님도
좋은일 하시네요.
우리화단도 7넌전
시작할땐 훔쳐가는
일이 종종 있었는데
세월이 흐르니
이잰 갖고가는건
없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잎새/여/60/전남 작성시간 26.06.08 자영(경산) 마져요 오늘도 태풍온다해서 지지대 세우고 묶고 꽃 끊어질까봐서 ㅎㅎ내가 좋아서 한걸요 힘들어도 행복합ㄴㅣ다
건강합시다ㅡ^^♡ -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잎새/여/60/전남 더우니 쉬엄쉬엄
쉬어가며 실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