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요즘에 꽃밭이네요

작성자자영(경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90 목록 댓글 21

무작정 사기도 나눔도
받으며 심고 또심은
꽃밭이 여름이되니
우거지니 어수선 하네요.
그래도 피어준 꽃들이
사랑스럽고
이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뜰사랑/강원 뜰사랑님 같으면
    7년동안 들어간
    꽃값이라도
    일부 챙겨줄텐데..ㅎ
    알아주어 고마워요.
  • 작성자잎새/여/60/전남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아파트화단에. 심고 또심고. 훔처가버리면. 또심고
    우리화단에 수국 천국되어요 ㅎ 내가 좋아하니 힘들어도 하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잎새님도
    좋은일 하시네요.
    우리화단도 7넌전
    시작할땐 훔쳐가는
    일이 종종 있었는데
    세월이 흐르니
    이잰 갖고가는건
    없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잎새/여/60/전남 | 작성시간 26.06.08 자영(경산) 마져요 오늘도 태풍온다해서 지지대 세우고 묶고 꽃 끊어질까봐서 ㅎㅎ내가 좋아서 한걸요 힘들어도 행복합ㄴㅣ다
    건강합시다ㅡ^^♡
  •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잎새/여/60/전남 더우니 쉬엄쉬엄
    쉬어가며 실자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