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환장할 만큼!!! 이쁠까요?ㅋㅋ

작성자야래화(충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168 목록 댓글 34

숙근양귀비씨앗 구매해 파종하고
발아되고보니 아니고
꽃을보고 고르자고
오렌지색은 모두
퇴출시키고
맴은 이래저래 쓰리고
아프공~~
근디
심봉사 눈을 번쩍~~~!
주방에서 커피마시며 꽃밭을 보는데
저게! 뭐지~~~
바로 요거랍니다
저는 처음보니 겹꽃귀비님~~
실물이 훨 예쁩니다
이 한녀석으로 서운한 마음 내려놓을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정뜰(홍천) | 작성시간 26.06.10 윤 (지우) 강원 숙근이 아녀유.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윤 (지우) 강원 아녀라우~~
  • 작성자딱정이 부산 | 작성시간 26.06.09 ㅋㅋ 환장할만큼은 아닌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개개인의 차는 있겠지요.
    전 그토록 황홀하고 예쁜걸요~룰루
  • 작성자운정뜰(홍천) | 작성시간 26.06.10 꽃양귀비는 다양한 색으로 홋.겹으로 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