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 한곳에 그냥
다 뿌러버렸더니만
한밭떼기가 되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게으름이 때로는
밭떼기 부자로 만들어
부리구먼유~~ -
작성자송헌(보은) 작성시간 26.06.08 와~제 스따일 밭떼기, 입니다~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ㅋ 송헌님스타일~~
공간은 많은데
풀뽑기 넘힘들어
풀이나잡자고 한줌잡고
휙 뿌려놓은건데
저리 되었네요~~ㅋ -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시간 26.06.09 꽃대궐이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빈약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