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눈만돌리면 꽃들이

작성자뜰사랑/강원|작성시간26.06.08|조회수79 목록 댓글 12

귀찮아서 한곳에 그냥
다 뿌러버렸더니만
한밭떼기가 되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게으름이 때로는
    밭떼기 부자로 만들어
    부리구먼유~~
  • 작성자송헌(보은) | 작성시간 26.06.08 와~제 스따일 밭떼기, 입니다~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 송헌님스타일~~
    공간은 많은데
    풀뽑기 넘힘들어
    풀이나잡자고 한줌잡고
    휙 뿌려놓은건데
    저리 되었네요~~ㅋ
  • 작성자윤 (지우) 강원 | 작성시간 26.06.09 꽃대궐이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빈약하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