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백합

작성자칼꽃(강원)|작성시간26.06.08|조회수73 목록 댓글 10

시골집 백합이지요~
10년은 된것 같아요
근데 단 한번도 옮겨심기 못해서인지
자꾸 작아지고...
아가야는 순풍순풍했는데..
없어지고.. 작아지고..
분명.다른색아이도 있었던듯 싶은데..ㅎ
카페 가입하고 구경하면서 미안해지고..
올가을엔 기필코 옮겨심기 해볼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 작성시간 26.06.08 금낭화(화천) ㅎㅎ^^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09 색상 참 이쁘네오ㅡ
  •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 되세요^^
  • 작성자이브파주 | 작성시간 26.06.09 이색 정말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뻐해주셔서 감사요~
    즐거운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