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집 백합이지요~
10년은 된것 같아요
근데 단 한번도 옮겨심기 못해서인지
자꾸 작아지고...
아가야는 순풍순풍했는데..
없어지고.. 작아지고..
분명.다른색아이도 있었던듯 싶은데..ㅎ
카페 가입하고 구경하면서 미안해지고..
올가을엔 기필코 옮겨심기 해볼랍니다^^
다음검색
시골집 백합이지요~
10년은 된것 같아요
근데 단 한번도 옮겨심기 못해서인지
자꾸 작아지고...
아가야는 순풍순풍했는데..
없어지고.. 작아지고..
분명.다른색아이도 있었던듯 싶은데..ㅎ
카페 가입하고 구경하면서 미안해지고..
올가을엔 기필코 옮겨심기 해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