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무궁화고광

작성자꽃다지(서울)|작성시간26.06.08|조회수88 목록 댓글 8

분홍빛이 좀더 많은 핑크퍼퓸 무궁화고광입니다.
어려서 그런가 꽃도 더 작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08 무궁화와 비슷하니
    무궁화고광이군요.
  • 작성자도혜가(대전) | 작성시간 26.06.08 참 예쁩니다.
  • 작성자야래화(충주) | 작성시간 26.06.08 핑크퍼퓸이라 핑크가 좀더 진하군요
    무궁화고광보다 더 산뜻해서 좋네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09 무궁화꽃도 이쁘네요~
  • 작성자철리향(목포) | 작성시간 26.06.09 고고하게 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