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선인장꽃

작성자모닝커피 김포부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48 목록 댓글 6

가시가 무서워도 꽃은 엄청 이쁘네요

매년 늘어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모닝커피 김포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마당에서 월동하며 자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순사모 | 작성시간 26.06.09 모닝커피 김포부천 가시 조심하세요
  • 작성자꽃잎(경북) | 작성시간 26.06.09 예전에 작목반 한다고 밭떼기로 심은 적 있어요.
    천년초는 꽃, 잎, 열매 모두 좋은 효능이 있어요. 효소, 건강원 즙, 담금주, 요구르트에 갈아 먹기도 하는데, 천년초 잎은 고무장갑 끼고 비닐로 앞치마처럼 앞을 두르고 천년초 잎 꼭대기를 쥐고 물에 작은 칼로 아래로 끌어내리면 가시가 잘 떨어져요. 많이 씻어 놓고 물기를 건조해서 신문지에 싸서 비닐봉지에 넣어 요구르트에 갈아 먹으면 소염, 관절에 좋아요.지금도 조금 있는데 한쪽에 방치하고 있어요
    천년초 꽃이 넘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모닝커피 김포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볼때마다 신기하고 이쁘죠
    꽃 필때는 정말 대접해주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초롱맘(창원) | 작성시간 26.06.09 선인장꽃은 다 참 예쁜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