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아마릴리스

작성자딱정이 부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62 목록 댓글 4

넘이쁘쥬~수국에 눈돌아갔는데 예쁘게 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쁜빛(부여) | 작성시간 26.06.09 작년인가 나눔주신 보고타 5알중 3개 생존했어요.어린애를 무가온에 넣어놔서 죽은줄 알았는데 다행히 3개가 잎이 나와 노지로 옮겨 심어놨어요. 후년쯤엔 꽃을주려나...
  • 답댓글 작성자딱정이 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러시군요 보고타가 꽃이 예뻐서 좋아라 하는 아이중에 하나 입니다 예쁜꽃 보셔요
  • 작성자복수초(전남) | 작성시간 26.06.09 넘 이쁘네요~ 나도 나눔 받고싶네요~ 농장 채울려면 한참 걸릴듯요
  • 작성자딱정이 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가 언제라고는 말 못하는데 나눔 할겁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