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꽃꽂이 어때요

작성자소복소복|작성시간26.06.09|조회수79 목록 댓글 7

클레나티스 아쥬르볼 입니다 줄기 2~3개가 이렇게 풍성 합니다
겹에티네시아도 함께 꽂으니 꽃크기가 비슷해서
자연스럽죠
클레마티스가 장미보다 마음에 들어요
향기도 셉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시간 26.06.09 색색이 고운꽃들의 모음이 마음을 정화시켜 줄것 같아요ㆍ
  • 작성자야래화(충주) | 작성시간 26.06.09 어쩜 이리 고급진 색감만~^^*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09 요래꽂는건 병꽂이라고하더만요 은근작품같아요
  • 작성자꽃멍(부산) | 작성시간 26.06.09 곱고 예뻐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9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