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꽂이 어때요 작성자소복소복|작성시간26.06.09|조회수7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클레나티스 아쥬르볼 입니다 줄기 2~3개가 이렇게 풍성 합니다 겹에티네시아도 함께 꽂으니 꽃크기가 비슷해서 자연스럽죠 클레마티스가 장미보다 마음에 들어요향기도 셉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시간 26.06.09 색색이 고운꽃들의 모음이 마음을 정화시켜 줄것 같아요ㆍ 작성자야래화(충주) | 작성시간 26.06.09 어쩜 이리 고급진 색감만~^^*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09 요래꽂는건 병꽂이라고하더만요 은근작품같아요 작성자꽃멍(부산) | 작성시간 26.06.09 곱고 예뻐요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9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