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마당에 꽃들이

작성자은빛날개(함양)|작성시간26.06.10|조회수64 목록 댓글 12

하나둘씩 피어나네요ㅎ
카페에서 구입한
꽃들입니다
횐님들 덕분에 이제사
이쁜꽃들 봅니다

찔레꽃은 길가에 피어
있는거 담아왔어요

어느집 담장에 피어읺는
인동초꽃, 넘 이뽀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빛날개(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꽃잎(경북) | 작성시간 26.06.10 쥬웰이 채송화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빛날개(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쥬웰이 채송화 이름이군요 ㅋ
    무식해서 뭔가했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박해수 울산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은빛날개(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