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당귀꽃

작성자하늘빛 모자(부여)|작성시간26.06.10|조회수80 목록 댓글 18

일당귀인데 요즘 한창입니다 향도 은은하니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멍(부산) | 작성시간 26.06.11 향긋한 당귀 쌈채소 좋아하지만
    너무 번져 꽃피면 꺾어 버리기 바빴는데 이젠 모두 사라져
    다시 씨뿌려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빛 모자(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2-3 개 정도는 괜찮을듯해요 쌈채로도 활용하고 꽃도 보고요
  • 작성자보일듯(경주) | 작성시간 26.06.11 당귀꽃도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빛 모자(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감사 합니다
  • 작성자아이야/충남 | 작성시간 26.06.12 당귀꽃도 한 인물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