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행주농장(고양)
|
작성시간
26.06.11
진짜 꽃이네요.
저렇게 노지 월동 가능한가요?
-
답댓글
작성자구르미(진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전국노지월동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
작성시간
26.06.11
구르미(진영) 답글 감사합니다 ^^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11
너무 멋져요
바위솔이 바위에서 자생하니
더 이쁘네요.
-
작성자아이야/충남
|
작성시간
26.06.12
예쁘게 잘 심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