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바위솔.

작성자구르미(진영)|작성시간26.06.10|조회수121 목록 댓글 17

수입바위솔과 토종바위솔 혼합분경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 작성시간 26.06.11 진짜 꽃이네요.
    저렇게 노지 월동 가능한가요?
  • 답댓글 작성자구르미(진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전국노지월동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 작성시간 26.06.11 구르미(진영) 답글 감사합니다 ^^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11 너무 멋져요
    바위솔이 바위에서 자생하니
    더 이쁘네요.
  • 작성자아이야/충남 | 작성시간 26.06.12 예쁘게 잘 심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