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다알리아 꽃이 핍니다

작성자구팔산수골 (보은63)|작성시간26.06.12|조회수85 목록 댓글 7

오늘도
가뭄에 물 줍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꽃대를 많이 보여줍니다.
물주는 시간 아깝다 생각 안하고~~.

블랙티서산2님 감사합니다.
올해도 다른 품종 나오면 또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나들이ᆢ경남 | 작성시간 26.06.12 물시중이 중요하긴 해요.
    엄마도 매일 에~구에구
    하시면서도 꽃 시중에는
    즐거워하세요.

    댤리아 예뻐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2 이쁜 다알리아네요
  • 작성자정해근 | 작성시간 26.06.12 에긍

    올 날씨가 영

    가뭄이 벌써 두어달(경기이천)

    주말에만 보는데

    어쩌나 어쩌나

    낼 아침에 일찍 달려가서

    물 줄겡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다알리아가 예쁘게도 피었네요~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이쁘다 이쁘다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