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알리아 꽃이 핍니다 작성자구팔산수골 (보은63)|작성시간26.06.12|조회수8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도 가뭄에 물 줍니다.이제 본격적으로 꽃대를 많이 보여줍니다.물주는 시간 아깝다 생각 안하고~~.블랙티서산2님 감사합니다.올해도 다른 품종 나오면 또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나들이ᆢ경남 | 작성시간 26.06.12 물시중이 중요하긴 해요.엄마도 매일 에~구에구 하시면서도 꽃 시중에는즐거워하세요.댤리아 예뻐요🌸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2 이쁜 다알리아네요 작성자정해근 | 작성시간 26.06.12 에긍올 날씨가 영가뭄이 벌써 두어달(경기이천)주말에만 보는데어쩌나 어쩌나낼 아침에 일찍 달려가서물 줄겡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다알리아가 예쁘게도 피었네요~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이쁘다 이쁘다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