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에키네시아 센세이션 핑크

작성자행복이야(울산,경남)|작성시간26.06.12|조회수185 목록 댓글 38

키가 큰편인데도 꼿꼿한 모습이 

아주 당당해 보입니다

특히 줄기색이 짙은 자줏빛이어서

더더욱 꽃이 돋보이는듯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꺼비짱 (김포) | 작성시간 26.06.15 쨍하니 멋진색으로
    피어 아름다워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선명한색상이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이야(울산,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우와 쨍한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이야(울산,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