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유카리스

작성자서정난(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119 목록 댓글 27

지금은 키우시는 분이 별 로없네요,,, 아마존릴리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 깍쟁 이 아가씨 같아요^^
  • 작성자세설 (전남 ) | 작성시간 26.06.13 순백의꽃 귀하고 우아해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순백으로 당당함이 멋스럽네요~
    첨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키우기가 조금 까칠 해서 그렇지 꽃필때 보면은 순백으로 피는 모습이 기분좋게 합니다^^ 향기는 덤 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