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키우시는 분이 별 로없네요,,, 아마존릴리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ㅎㅎ^^ 깍쟁 이 아가씨 같아요^^
-
작성자세설 (전남 ) 작성시간 26.06.13 순백의꽃 귀하고 우아해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7 순백으로 당당함이 멋스럽네요~
첨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키우기가 조금 까칠 해서 그렇지 꽃필때 보면은 순백으로 피는 모습이 기분좋게 합니다^^ 향기는 덤 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