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트리페올롬

작성자으아리(서울.충북 영동)|작성시간26.06.12|조회수126 목록 댓글 32

기다리다 지칠번 한 꽃

2월부터 피는꽃인데 6월들어 피네요 

그래도 피여줘서 다행이지만요

꽃이 계속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으아리(서울.충북 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국화보령 | 작성시간 26.06.15 이름도 신기한데 꽃도 신기하게 생겼네요.
  • 답댓글 작성자으아리(서울.충북 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키워볼만한 구근식물이예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어머~어머~
    신기하고 참 예쁩니다~
    꽃구경 최고같아요 ㅎㅎ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우와 넘넘 멋지게 키우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