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벨 수국이 만개 했어요.
무리지어 한무더기로 피어 있어니
그런대로 봐줄만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해수국명가 작성시간 26.06.13 봐줄만 한게 아니고 정말 잘 키우신 흔적입니다 대박입니다
-
작성자허니우기( 광주 ) 작성시간 26.06.13 우하하하
엄청나네요 ᆢ
탕스러워요 ~~~~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3 몽실~몽실~
탐 스럽네요~~^^ -
작성자루디아동산(용인) 작성시간 26.06.13 꽃을 끝까지 보지마시고 시들어갈때 일찍 잘라주면 또 한번 볼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