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아나벨 수국

작성자들몰(청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133 목록 댓글 10

아나벨 수국이 만개 했어요.

무리지어 한무더기로 피어 있어니

그런대로 봐줄만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해수국명가 | 작성시간 26.06.13 봐줄만 한게 아니고 정말 잘 키우신 흔적입니다 대박입니다
  • 작성자허니우기( 광주 ) | 작성시간 26.06.13 우하하하
    엄청나네요 ᆢ
    탕스러워요 ~~~~
  • 작성자초록햇살/서천 | 작성시간 26.06.13 아나벨수국이 전국 노지월동도 잘하고 당년지에서 꽃이 피니 좋아요 탐스럽게 피었네요
    저희집 아나벨수국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3 몽실~몽실~
    탐 스럽네요~~^^
  • 작성자루디아동산(용인) | 작성시간 26.06.13 꽃을 끝까지 보지마시고 시들어갈때 일찍 잘라주면 또 한번 볼수 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