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는 전년지수국 당년지수국 둘 다 아예 깻잎되고 올해는 앤드리스썸머는 그래도 다 개화해서 수국 반은 피었네요
전년지도 몇개는 꽃송이도 보이고
그래...이것도어디냐 ㅎㅎ
나름 흐뭇해하고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3 푸른수국이 최고네요~~
-
작성자안단테 세종 작성시간 26.06.13 푸른 수국이 아름답고 풍성해요!!
우리꺼는 이제 봉오리 올라왔어요^^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14 여우네 산골밭 엔
전부 몇년째 깻잎만
무성해요 겨울에
줄기는 다얼고
뿌리서 새순이 커요ㅠ -
작성자행복이야(울산,경남) 작성시간 26.06.14 축하드려요~
저희집도 3년째 잎만 무성합니다
물이 멀어서이겠지요...ㅠ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시간 26.06.14 ㅎ 저희도 애증의 수국입니다.
꿏 보신 것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