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올해는 절반의 성공

작성자혜율(김제)|작성시간26.06.13|조회수144 목록 댓글 8

작년에는 전년지수국 당년지수국 둘 다  아예 깻잎되고 올해는 앤드리스썸머는 그래도 다 개화해서 수국 반은 피었네요

전년지도 몇개는 꽃송이도 보이고

그래...이것도어디냐 ㅎㅎ 

나름 흐뭇해하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3 푸른수국이 최고네요~~
  • 작성자안단테 세종 | 작성시간 26.06.13 푸른 수국이 아름답고 풍성해요!!
    우리꺼는 이제 봉오리 올라왔어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4 여우네 산골밭 엔
    전부 몇년째 깻잎만
    무성해요 겨울에
    줄기는 다얼고
    뿌리서 새순이 커요ㅠ
  • 작성자행복이야(울산,경남) | 작성시간 26.06.14 축하드려요~
    저희집도 3년째 잎만 무성합니다
    물이 멀어서이겠지요...ㅠ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 작성시간 26.06.14 ㅎ 저희도 애증의 수국입니다.
    꿏 보신 것 축하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