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접시꽃 심을 데가 없어서 길옆에다 심었는데 올해는 꽃이 더 예쁘게 피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잎(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접시꽃은 장마가 시작되면 씨앗이 잘 썩더라고요. 한번 받아볼게요.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시간 26.06.13 겹접시꽃 참 아름답습니다
색도 곱구요 ㅎ -
답댓글 작성자꽃잎(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꽃 색감이 예쁘죠 ?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양이 (안동) 작성시간 26.06.14 너무 예뻐요
저는 딱 하나 홑겹인데
누가 꽃을 다 꺾다ㅡ가
끊어지지 않으니 그대로
두고 꽃들이 다 시들
가위로 시든 접시꽃
다 잘라 주니 키가 작달막 해 졌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꽃잎(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심을 자리가 없어서 집 앞 길옆에 심어 놓았는데 누가 꽃을 꺾어갈까 봐 걱정이네요. 사람들이 제 마음 같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