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화려합니다

작성자뜰사랑/강원|작성시간26.06.15|조회수132 목록 댓글 21

지기님표 홑찔레 빨강이
핑크 겹 둘이서 혼합되어
옆에만 지나가도 향기가
진동을합니다

백합들도 하나둘 피기시작


큰꽃뱀무도 한송이씩 피려고하네요

우단동자는 만개해서 풍성합니다

노루오줌도 이쁘게 펴주고요

겹루두베키아가 이쁘게 펴주고요
날씨가장난아닙니다
건강들 잘들챙기시고
꽃님들 한주도 해피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16 꽃구경에 신나시겠어요. 저흰 썰렁~~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러시구나
    넘 복잡해서 뺄건빼고
    해야하는데
    어휴 엄두가 안나네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우와~~
    대박 이뻐요
    자잘한 장미꽃이 더 매력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지기님표
    정말 이뻐요
    겹 홑 두가지 섞어서
    심었더니 더 매력적입니다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찔레장미가 풍성하니 더욱 예쁩니다~
    뭐든 풍성히 키워야겠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