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알리아 꽃들이 피기 시작 하
네요 15가지를 파종했는데 이제부터 피기 시작하면 늣가을 까지 피는것갔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15 헐 벌써로? 우린5월에심어 아직한창자라는중이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맷돌(완주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저는 일찍심은것은 4월 초에 파종하고 순차적으로 심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15 맷돌(완주군) 완주니까 가능해요 화천은5월에도 영하로떨어져서꽃이얼어죽엇답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맷돌(완주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금낭화(화천) 그러켓네요 이곳은 한겨울도 10도니까요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17 여러가지 색상 다알리아가
자태가 아주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