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다알리아

작성자맷돌(완주군)|작성시간26.06.15|조회수77 목록 댓글 29

다알리아 꽃들이 피기 시작 하

네요 15가지를 파종했는데 이제부터 피기 시작하면 늣가을 까지 피는것갔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15 헐 벌써로? 우린5월에심어 아직한창자라는중이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맷돌(완주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일찍심은것은 4월 초에 파종하고 순차적으로 심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15 맷돌(완주군) 완주니까 가능해요 화천은5월에도 영하로떨어져서꽃이얼어죽엇답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맷돌(완주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금낭화(화천) 그러켓네요 이곳은 한겨울도 10도니까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여러가지 색상 다알리아가
    자태가 아주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