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어찌나 예쁜지

작성자남해수국명가|작성시간26.06.15|조회수108 목록 댓글 21

세상에나 얘들이 씨앗으로도 늘릴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멍(부산) | 작성시간 26.06.16 겹빨강 넘 예뻐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오모나 이뻐서
    탐나네요~
  • 작성자지인주 (보성벌교) |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이 수국 이름 알고싶은데요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남해수국명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나벨종류예요 잎을보니곰팡이병이 온듯 하네요
  • 작성자지인주 (보성벌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삽수용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