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여기도 왜성백합이?

작성자금비 인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71 목록 댓글 3

작년 이무렵에 심었던 백합들 사이에
왜성 백합이 나타났는데 안보는 척 해도 볼 건 다 봤는지 저보다 먼저 발견하고는
옮겨야겠다고 ~~

3월에 겹 백합들 심으면서 조금 비어 있는 자리에 제가 심으랬다고~~
몰론 왜성 인 것을 모르고 막 심은 거쥬ㅋ

쨍한 백합 안 좋아했는데 얘는 실물이 엄청 이뻐요.
노랑보다 키가 키요~

백합들을 내년 가을쯤에 죄다 캐서 다시 심어야긋어요.

급히 쌓은 돌담이 엉성해서 다시 쌓아야 하나 ??
시간이 남아 도냐고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노랑이 백합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노랑 빨강이 이렇게 이쁠 줄 몰랐어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백합꽃이 피는시기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