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이무렵에 심었던 백합들 사이에
왜성 백합이 나타났는데 안보는 척 해도 볼 건 다 봤는지 저보다 먼저 발견하고는
옮겨야겠다고 ~~
3월에 겹 백합들 심으면서 조금 비어 있는 자리에 제가 심으랬다고~~
몰론 왜성 인 것을 모르고 막 심은 거쥬ㅋ
쨍한 백합 안 좋아했는데 얘는 실물이 엄청 이뻐요.
노랑보다 키가 키요~
백합들을 내년 가을쯤에 죄다 캐서 다시 심어야긋어요.
급히 쌓은 돌담이 엉성해서 다시 쌓아야 하나 ??
시간이 남아 도냐고 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