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채송화

작성자칼꽃(강원)|작성시간26.06.15|조회수90 목록 댓글 14

이제야 피기시작 합니다~
작년꺼 쥬엘채송화를 다 얼려서 버리고..
다있쏘~표 한봉지 뿌렸는데 이제야..ㅎㅎ
쥬엘이 그립지만 얘도 이쁘다~
이뻐지겠네~ 라며 눈맞춤한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별기대 않해도 이쁨받는 국민사랑요~^^
  • 작성자파란하늘(경남양산) | 작성시간 26.06.16 은근 이쁜게 꽃도 오래가니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쵸~
    피고지고를 반복하니 오래가고 자연발아도 잘된다고해서 화단으로 옮겨 주려구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채송화꽃 예뻐요
    다이소에서 씨앗도 파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꽃씨도 채소씨도 여러가지 팔더라구요
    한련화 발아잘되구 좋았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