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피기시작 합니다~
작년꺼 쥬엘채송화를 다 얼려서 버리고..
다있쏘~표 한봉지 뿌렸는데 이제야..ㅎㅎ
쥬엘이 그립지만 얘도 이쁘다~
이뻐지겠네~ 라며 눈맞춤한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별기대 않해도 이쁨받는 국민사랑요~^^
-
작성자파란하늘(경남양산) 작성시간 26.06.16 은근 이쁜게 꽃도 오래가니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쵸~
피고지고를 반복하니 오래가고 자연발아도 잘된다고해서 화단으로 옮겨 주려구요..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17 채송화꽃 예뻐요
다이소에서 씨앗도 파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꽃씨도 채소씨도 여러가지 팔더라구요
한련화 발아잘되구 좋았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