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산속에도 수국이 핍니다.

작성자금비 인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109 목록 댓글 21

드디어 수국 수국이 핍니다.

생각보다 이쁘게 핍니다.

보온 담요 덮고 삼각형 간이 비닐 하우스에서 월동하더니 깻잎을 면했어요.

얘는 이름은 모르는데 여수 별님댁 출신~

얘는 이땅 사고 바로 심은 건데 이름을 몰라요~
뽁뽁이로 싸매 주니 꽃을 피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16 산속이면 겨울에 보온해주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보온 이불 덮고 삼각지붕으로 간이 비닐집 짓고 보온이불이랑 비닐까지 덮어 주었어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산수국 꽃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자생하고 있는 산수국도 이쁘고 저렇게 개량한 산수국들도 다 이쁘더라고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예쁘게 키우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