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예뻐요~~^^

작성자비단고동(거창)|작성시간26.06.16|조회수95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우와~ 꽃사랑이 대단하셔요~~
  • 작성자안나의뜰(대구/경산) | 작성시간 26.06.17 비단고동님~^^
    아이들 환경을
    잘 배려한 정원같습니다~

    혹시~~~~
    시라사와 단풍나무 같아요
    수형과 잎색감이
    아름다워 보고 또 본답니다

    혹여나~~
    큰 아이들
    판매처 알 수 있을까요 ~♡
  • 답댓글 작성자비단고동(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안녕히세요
    저의 "온유의뜰"을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지인이 이름을 걸고 공구 했는데
    세월이 많이 지나 이름을 잘 모르겠어요
    일본단풍이라는것만 알아요
    우리가 그냥 곰발바닥이라고~~~ㅎ
    꼭 그렇게 생겼어요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17 클레들의 합창이네요
    정원꽃들이 너무 이뻐요.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우와 이쁜것들이 풍성하기도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