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7 우와~ 꽃사랑이 대단하셔요~~
-
작성자안나의뜰(대구/경산) 작성시간 26.06.17 비단고동님~^^
아이들 환경을
잘 배려한 정원같습니다~
혹시~~~~
시라사와 단풍나무 같아요
수형과 잎색감이
아름다워 보고 또 본답니다
혹여나~~
큰 아이들
판매처 알 수 있을까요 ~♡
-
답댓글 작성자비단고동(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안녕히세요
저의 "온유의뜰"을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지인이 이름을 걸고 공구 했는데
세월이 많이 지나 이름을 잘 모르겠어요
일본단풍이라는것만 알아요
우리가 그냥 곰발바닥이라고~~~ㅎ
꼭 그렇게 생겼어요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시간 26.06.17 클레들의 합창이네요
정원꽃들이 너무 이뻐요.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시간 26.06.17 우와 이쁜것들이 풍성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