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별수국

작성자미탄의꽃밭(강화도)|작성시간26.06.16|조회수113 목록 댓글 16

강화에서 가장 안정적인 수국이네요
혼자 잘 크는 착한 수국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청수국 너무너무 예뻐요
  • 작성자이브파주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작년에 두개 사다가 꽃 봤는데 올해는 꽃을 아직 안보여 줍니다
    예쁘네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색상이 예술이네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너무예쁜색 입니다~~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17 색상이 너무 이뻐요
    별수국 산수국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