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루엘리아 보라보라

작성자달다란(인천)|작성시간26.06.17|조회수97 목록 댓글 24

베란다 화분걸이에서
열심히 꽃을 피워주는 꽃이
오늘 무려 아홉개 폈어요
오후 되면 꽃은 떨어지지만
또 다음날 일어나보면 또 꽃이 달려있어 한동안 보라보라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다란(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꽃이 예뻐서 화분 실외로 키우다 추우면 베란다 안으로 들여야지요.
    예쁘니 감수해야하는 일이지요.ㅎ
  • 작성자다령 경북문경 | 작성시간 26.06.17 화분에선 큰듯하지만 꽃은 엄청이뿌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다란(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키워보셔요.
    꽃이 우아해요.^^
  • 작성자수선화(부산) | 작성시간 26.06.17 루엘리아 예뻐요.
    예전부터 키우고 싶었는데
    노지월동 안된다고 해서 포기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달다란(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화분으로 키우다 실내로 들이면 되요.
    봄에 노지에 옮겨심어
    세력을 키워 추워지면 캐서 안으로 들이면 되는데 저는 그것까지는 귀찮음이 있어서 앞으로 고려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