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 화분걸이에서
열심히 꽃을 피워주는 꽃이
오늘 무려 아홉개 폈어요
오후 되면 꽃은 떨어지지만
또 다음날 일어나보면 또 꽃이 달려있어 한동안 보라보라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다란(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꽃이 예뻐서 화분 실외로 키우다 추우면 베란다 안으로 들여야지요.
예쁘니 감수해야하는 일이지요.ㅎ -
작성자다령 경북문경 작성시간 26.06.17 화분에선 큰듯하지만 꽃은 엄청이뿌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다란(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키워보셔요.
꽃이 우아해요.^^ -
작성자수선화(부산) 작성시간 26.06.17 루엘리아 예뻐요.
예전부터 키우고 싶었는데
노지월동 안된다고 해서 포기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달다란(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화분으로 키우다 실내로 들이면 되요.
봄에 노지에 옮겨심어
세력을 키워 추워지면 캐서 안으로 들이면 되는데 저는 그것까지는 귀찮음이 있어서 앞으로 고려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