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애기 동자

작성자금비 인천|작성시간26.06.17|조회수106 목록 댓글 22

애기동자는 애기애기 해야 제맛인데
키는 멀대같이 크고 꽃은 작아서 사진 찍기도 힘들어요.
작년엔 키가 작았는데 올해는 멀대같이 계속 자라길래 이상타 했더니 애기동자꽃이 맞았어요.

1미터가 넘는데 얘를 적심을 했어야 하나요?
고민입니다.
제일 뒤쪽에 심어야 하는지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전 너무 커서 ㅜㅜ
  • 작성자야래화(충주) | 작성시간 26.06.17 자연돌이는 자연에서 커야하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자리는 물도 안주고 그냥 두는데 그래요 ㅜㅜ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은은한색상이 예쁘네요~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17 애기동자 작고 귀여운 꽃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