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동자는 애기애기 해야 제맛인데
키는 멀대같이 크고 꽃은 작아서 사진 찍기도 힘들어요.
작년엔 키가 작았는데 올해는 멀대같이 계속 자라길래 이상타 했더니 애기동자꽃이 맞았어요.
1미터가 넘는데 얘를 적심을 했어야 하나요?
고민입니다.
제일 뒤쪽에 심어야 하는지 ㅋ
다음검색
애기동자는 애기애기 해야 제맛인데
키는 멀대같이 크고 꽃은 작아서 사진 찍기도 힘들어요.
작년엔 키가 작았는데 올해는 멀대같이 계속 자라길래 이상타 했더니 애기동자꽃이 맞았어요.
1미터가 넘는데 얘를 적심을 했어야 하나요?
고민입니다.
제일 뒤쪽에 심어야 하는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