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목마가렛

작성자루루(경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96 목록 댓글 18


목마가렛들이 이쁘게 펴서 올려보아요~
올해 2년차~ 제법 목질화가 되어 튼실해졌어요~ 꽃도 이쁘게 피구요~
내년엔 더 이뻐지겠죠~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색깔별로 너무 예쁩니다~~
    저는 두가지 키워요
  • 답댓글 작성자루루(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목마두 종류가 넘많고 이쁜꽃들도 넘 많아 보면 더 키우고싶고 그러네요~😅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17 계란 노른자 예뻐요~~^^
    목마가렛도 요즘 너무 예뻐 보이더라구요
    월동이 안됨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루루(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월동만되면 마당가득 나무로 심을텐데 말이죠~
  • 작성자호법최돈자증평 | 작성시간 26.06.17 모두모두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