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스트렙토카르푸스들

작성자루루(경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104 목록 댓글 35


완전 대품이 되어가는 스카푸들~
대품이 되니 꽃대도 많이 나와서 풍성하게 피네요~ 넘 이뻐~😁😁
잎은 얼마나 큰지 쌈채소 저리가라예요~
긴건 한잎당 30cm정도 되는것 같고~
좁은 선반 서로 자리다툼을 하네요~
당장 잎정리가 시급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님이(부산) | 작성시간 26.06.17 넘 멋져요.
    이름이 길고 어려워 부르긴 어려워도 눈으로 보기에 넘 멋져서 자꾸 봅니다.
    넓은 잎은 따 줘야 되나봅니다
  • 작성자가람(서울) | 작성시간 26.06.17 엄청 많아요.
    저희집은 한참 피었다가 잠시 주춤하네요. 잎이 조금 작으면 좋은데 정리가 안되요.
  • 작성자호법최돈자증평 | 작성시간 26.06.17 우...와 저는 모르는 꽃이에요 엄청 부지런하시네요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19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저도 한 때 스카프에 반하여서
    많은 금전도 날렸네요
    거금으로 품은 아이들을 잘 키우지 못하고
    보내는 바람에 지금은 하나도 없고
    안키우고 있답니다
    이렇게 대리만족 하면서 즐기네요.
  • 답댓글 작성자루루(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 저도 그때 거금주고 산게 이렇게 식구가 늘었어요~
    지금은 반에 반값도 안되게 떨어졌지만 죽이지 않고 지켜서 이쁜꽃 맘껏볼수 있어 다행이만요~ 이젠 개체수가 점점 늘어나 서 관리하기가 벅차서 좀 내보내야할판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