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백합들이

작성자개암골. 부안|작성시간26.06.17|조회수148 목록 댓글 19

화단이랄것도 없이 그냥 마구잡이로 심어놓은 

백합들이 많이 피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그라미 경북 | 작성시간 26.06.17 떼샷이 예쁘네요^^
    저도 여기저기흩어진구근들 내년엔 한군데로 모아야겠어요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 작성시간 26.06.17 뭐가 마구잡이라고 하시는 것인지?
    종류별로심겨서 있어서 아주 예쁜 군락이에요.
    아! 많이 심으셨다는 뜻이었군요. ^^
  • 작성자즤금이(문경) | 작성시간 26.06.17 우리집엔 백합한송이도 피우기힘든데
    여기는 엄청 많이 예쁘게 피어있네요^^ 잘키웠네요
  • 작성자호법최돈자증평 | 작성시간 26.06.17 이쁘네요
    우리 향백합은 세상떴는지 안보여요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 작성시간 26.06.17 향기진하니 얼마나 예쁠까요
    넘 장관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