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단이랄것도 없이 그냥 마구잡이로 심어놓은
백합들이 많이 피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그라미 경북 작성시간 26.06.17 떼샷이 예쁘네요^^
저도 여기저기흩어진구근들 내년엔 한군데로 모아야겠어요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시간 26.06.17 뭐가 마구잡이라고 하시는 것인지?
종류별로심겨서 있어서 아주 예쁜 군락이에요.
아! 많이 심으셨다는 뜻이었군요. ^^ -
작성자즤금이(문경) 작성시간 26.06.17 우리집엔 백합한송이도 피우기힘든데
여기는 엄청 많이 예쁘게 피어있네요^^ 잘키웠네요 -
작성자호법최돈자증평 작성시간 26.06.17 이쁘네요
우리 향백합은 세상떴는지 안보여요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시간 26.06.17 향기진하니 얼마나 예쁠까요
넘 장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