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백합과나리

작성자별수국(경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87 목록 댓글 28

ㅋㅋ
나리는
토종당나리 딸랑 하나~~
그려두 3년차인디..
두개심어 항개만 생존신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별수국(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손이 안가고..
    꽃이 오래가서 좋아요~~^^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17 별수국님 정원에
    예쁜꽃들이
    많군요.
    부러운 정원모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수국(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종류는 별로 없는데..
    색깔이 좀 다양해요~~^^
  • 작성자조아라농장(충남) | 작성시간 26.06.18 이쁘고 색도 다양한 백합을 갖고 계시네요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별수국(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