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나리는
토종당나리 딸랑 하나~~
그려두 3년차인디..
두개심어 항개만 생존신고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수국(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손이 안가고..
꽃이 오래가서 좋아요~~^^ -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시간 26.06.17 별수국님 정원에
예쁜꽃들이
많군요.
부러운 정원모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수국(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종류는 별로 없는데..
색깔이 좀 다양해요~~^^ -
작성자조아라농장(충남) 작성시간 26.06.18 이쁘고 색도 다양한 백합을 갖고 계시네요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별수국(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