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르네브 나리

작성자서정난(서울)|작성시간26.06.18|조회수56 목록 댓글 13

향기좋고 , 화형도 이삔 시베리아 백합,,시중에 이와유사한 품종들 이 많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요새는 비슷한 품종 들이 많네요^^ 부드러운 색감이 이뻐요^^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18 지금껏 이름도 모르고 키웠는데
    르네브나리군요
    그냥 노랑백합으로 키우고 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저도 헷갈려요,,제가 유심히 봤을때 그렇구요 정답이 아닐수도있어요,,,원예종들은 거의 똑같아유^^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18 노란색이 고운 나리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향기도 좋아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