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카르탄서스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작성시간26.06.18|조회수103 목록 댓글 15

카르탄서스

곱게 나무그늘에서 꽃을 피우네요

트럼펫처럼생긴 꽃이 너무 곱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향기가 있다는데
    주변에 향이 진한 꽃이 있어서
    맡아보지 않았어요
    한번 신경쓰고 맡아 보아야 겠어요
  • 작성자여유(전주) | 작성시간 26.06.18 카르탄서스 이름도 생소하고 꽃도 처음봅니다
  • 작성자이브파주 | 작성시간 26.06.18 이꽃도 은근 예쁘네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첨보는
    꽃 즐감 합니다
  • 작성자꽃멍(부산) | 작성시간 26.06.19 곱고 예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