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향기가 있다는데
주변에 향이 진한 꽃이 있어서
맡아보지 않았어요
한번 신경쓰고 맡아 보아야 겠어요
-
작성자여유(전주)
|
작성시간
26.06.18
카르탄서스 이름도 생소하고 꽃도 처음봅니다
-
작성자이브파주
|
작성시간
26.06.18
이꽃도 은근 예쁘네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첨보는
꽃 즐감 합니다
-
작성자꽃멍(부산)
|
작성시간
26.06.19
곱고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