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커스델토이데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시간 26.06.18 잎이 너무 멋져요
열매도 맺은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조금 독특해서 들고 왔어요~~^^
네. 열매 맞습니다.
시중에서는 은방울 고무나무로 유통이 되더라구요.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19 잎이 특이 하네요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처음엔 벌레인가 하고 한참을 들여다 보니 잎의 특징이었어요
열매가 빨갛게 익으니 더 예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