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식쇼핑하고 왔어요

작성자유기조아(평택)|작성시간26.06.18|조회수64 목록 댓글 4

휘커스델토이데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18 잎이 너무 멋져요
    열매도 맺은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조금 독특해서 들고 왔어요~~^^
    네. 열매 맞습니다.
    시중에서는 은방울 고무나무로 유통이 되더라구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9 잎이 특이 하네요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처음엔 벌레인가 하고 한참을 들여다 보니 잎의 특징이었어요
    열매가 빨갛게 익으니 더 예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