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꽃 못볼줄 알았는데 요래 나와주니 고맙네요.
옥상 방수공사 하느라 커다란 고무화분을 이리옮기고 저리옮기고 하는 중 고추 심을 화분이랑 섞여 버려서 고추 20포기 심고 나머지는 전부 쏟아서 땡볕에 일광소독.
아이고 혼합겹채송화가 하나도 안보입니다.
그나마 고추화분에 올라오는 아가들 전부 뽑아버리는 남의편이 얄미워 궁시렁 궁시렁...
투톤은 스티로폼이라 그나마 관리하기 쉬워 올해도 방글거립니다.
다음검색
올해 꽃 못볼줄 알았는데 요래 나와주니 고맙네요.
옥상 방수공사 하느라 커다란 고무화분을 이리옮기고 저리옮기고 하는 중 고추 심을 화분이랑 섞여 버려서 고추 20포기 심고 나머지는 전부 쏟아서 땡볕에 일광소독.
아이고 혼합겹채송화가 하나도 안보입니다.
그나마 고추화분에 올라오는 아가들 전부 뽑아버리는 남의편이 얄미워 궁시렁 궁시렁...
투톤은 스티로폼이라 그나마 관리하기 쉬워 올해도 방글거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