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꽃이 늦은 클레마티스타이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작성시간26.06.19|조회수124 목록 댓글 25

다른 클레들이 다 피고 지려고 하는데

요아이는 지금 물만났어요.

어찌나 탐스럽게 피는지

정말 이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직 소식이 없으신가 봅니다
    요 아이가 금비님 속앓이를 하게 만드네요.ㅎ
  • 작성자허니우기( 광주 ) | 작성시간 26.06.19 울집은 진즉 폈다가
    가셨네요 ᆢ
    늦은 아가 반가워 잉 ~~~~
    이쁘기도 하구나 ᆢ
  •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역시 따듯하니 빨리 피었군요
    우리집이 좀 추운가봐요
  • 작성자미탄의꽃밭(강화도) | 작성시간 26.06.19 정말 많은 꽃이 피는 타이가.. 저도 반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다글다글 피는 아이가
    지나는 길에도 눈길을 사로잡는 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