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노란가시양귀비

작성자레나(대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97 목록 댓글 16

4월에 파종해서 키운 노란가시양귀비가 꽃을 보여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즤금이(문경) | 작성시간 26.06.19 처음봐요 너무 예뻐요^^
  • 작성자이쁜이모(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19 처음보는꽃이네요
    이쁩니다 ㅎ
  • 작성자허니우기( 광주 ) | 작성시간 26.06.19 꽃도 이삐고
    이파리도 한미모 하네요 ᆢ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19 가시양귀비꽃이 너무 귀엽고 이뻐요
    잎은 가시가 나서 무서운데
    꽃은 귀여우니 ㅎㅎ
  • 작성자꽃잎(경북) | 작성시간 26.06.19 처음 보는 노란 가시양귀비꽃이 너무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