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가시양귀비 작성자레나(대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97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월에 파종해서 키운 노란가시양귀비가 꽃을 보여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즤금이(문경) | 작성시간 26.06.19 처음봐요 너무 예뻐요^^ 작성자이쁜이모(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19 처음보는꽃이네요이쁩니다 ㅎ 작성자허니우기( 광주 ) | 작성시간 26.06.19 꽃도 이삐고이파리도 한미모 하네요 ᆢ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19 가시양귀비꽃이 너무 귀엽고 이뻐요잎은 가시가 나서 무서운데꽃은 귀여우니 ㅎㅎ 작성자꽃잎(경북) | 작성시간 26.06.19 처음 보는 노란 가시양귀비꽃이 너무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