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루피너스

작성자풀향기ㆍ울산ㆍ영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74 목록 댓글 9

3월초에 파종해서 이제 꽃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엔젤(서울) | 작성시간 26.06.19 파종이 루피너스들
    알록달록 너무 예쁘네요
    저희 정원에도 씨앗 직파했는데 잘 자라고 있어요
    아직 꽃대는 안 물었지만 볼때마다 기뜩하다고 칭찬해주네요
  • 답댓글 작성자풀향기ㆍ울산ㆍ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예전에 모종 구매해봤는데
    건강하게 자라지 못하고
    꽃도 부실해서 파종을 선택했는데
    잘한거 같습니다
  • 작성자윤 (지우) 강원 | 작성시간 26.06.20 짱짬하니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풀향기ㆍ울산ㆍ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윤님 고운하루되세요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20 루피너스는잎도참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