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초에 파종해서 이제 꽃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피엔젤(서울) 작성시간 26.06.19 파종이 루피너스들
알록달록 너무 예쁘네요
저희 정원에도 씨앗 직파했는데 잘 자라고 있어요
아직 꽃대는 안 물었지만 볼때마다 기뜩하다고 칭찬해주네요 -
답댓글 작성자풀향기ㆍ울산ㆍ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예전에 모종 구매해봤는데
건강하게 자라지 못하고
꽃도 부실해서 파종을 선택했는데
잘한거 같습니다 -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시간 26.06.20 짱짬하니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풀향기ㆍ울산ㆍ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윤님 고운하루되세요 -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20 루피너스는잎도참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