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그린백합이 하나피었네요
작은것들은 꽃대만 물고
지나만가도 향에 취하것어요
비가내려 빨리 질까봐
걱정유~~
오래봐야하는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20 종류별로 키우는재미가 있겠어요~
비보약치고는 많이온비지만
그래도 한껏 건강하게 피어있겠지요
볼수록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10가지 안쪽인데
언제 저리 모아두었는지
생각이 안나네요
요즘피고지고 넘 아름답습니다
야생화들은 쳐다볼시간도
없네요 -
작성자풀향기ㆍ울산ㆍ영천 작성시간 26.06.20 당나리가 확 들어오네요
한번 실패하고 포기했는데
또...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잘 자라주어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많은분들이 보내셨다고해서
걱정입니다 -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시간 26.06.21 언니네 꽃밭은 경사지라 아주아주 잘 살거여요
예쁜 백합들 즐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