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요즘 여러류의 백합들이 피기시작

작성자뜰사랑/강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92 목록 댓글 9

오늘은 그린백합이 하나피었네요
작은것들은 꽃대만 물고
지나만가도 향에 취하것어요
비가내려 빨리 질까봐
걱정유~~
오래봐야하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20 종류별로 키우는재미가 있겠어요~
    비보약치고는 많이온비지만
    그래도 한껏 건강하게 피어있겠지요
    볼수록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10가지 안쪽인데
    언제 저리 모아두었는지
    생각이 안나네요
    요즘피고지고 넘 아름답습니다
    야생화들은 쳐다볼시간도
    없네요
  • 작성자풀향기ㆍ울산ㆍ영천 | 작성시간 26.06.20 당나리가 확 들어오네요
    한번 실패하고 포기했는데
    또...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잘 자라주어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많은분들이 보내셨다고해서
    걱정입니다
  • 작성자윤 (지우) 강원 | 작성시간 26.06.21 언니네 꽃밭은 경사지라 아주아주 잘 살거여요
    예쁜 백합들 즐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