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백합자랑

작성자지니2(경남거창)|작성시간26.06.20|조회수73 목록 댓글 9

요래이쁜백합이피어서 자랑해봅니다
백합소리만들으면구해다심어 놓으니 보람있네요
단 향이없는게슬퍼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오세요 손바닥만해서 구경할게없네요
  • 작성자윤 (지우) 강원 | 작성시간 26.06.21 향 있는 오리엔탈계 백합들이 나중에 피드라고요
    예쁜 백합 구경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늦게피어나니
    남들꺼 다보고부러워하다봄피어여ㅡㅎ
  • 작성자조아(경기) | 작성시간 26.06.21 예쁘구만요
    향이 잇어도 일일이 안 맛게 되던데요
    이쁜게 최고여요
  • 답댓글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예쁘긴엄청이뿌지요
    사진에다 담지못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