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래이쁜백합이피어서 자랑해봅니다
백합소리만들으면구해다심어 놓으니 보람있네요
단 향이없는게슬퍼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오세요 손바닥만해서 구경할게없네요
-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시간 26.06.21 향 있는 오리엔탈계 백합들이 나중에 피드라고요
예쁜 백합 구경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늦게피어나니
남들꺼 다보고부러워하다봄피어여ㅡㅎ -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시간 26.06.21 예쁘구만요
향이 잇어도 일일이 안 맛게 되던데요
이쁜게 최고여요 -
답댓글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예쁘긴엄청이뿌지요
사진에다 담지못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