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우리 화단에는

작성자자영(경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94 목록 댓글 23

오늘도 비라는 예보에
조금더 와주기를
기대했는데 경산은
햇님이 쨩쨩이네요.
나무밑에 삼목한 수국이
어떤가싶어 내려가니
비가와선지 꽃들이
생기가 돌고 안피던
루엘리아도 제피란도..
모두가 너무이뻐서
찍어보면서 심기도
어지간히 심었다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어느꽃이든
    안이쁜게 없어요.
    남은 시간 행복하세요.
  • 작성자꿈처럼(경기) | 작성시간 26.06.20 겹접시꽃 예쁩니다
    경고문도 보이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몇년전 꽃밭 시작하니
    주민이 손을대서
    직원에게 해달라고..ㅋ
    세월이 가니 이젠
    보기만 하네요.
  • 작성자윤 (지우) 강원 | 작성시간 26.06.21 가득 가득 심고 가꾸시니라 애쓰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지우님댁 꽃밫하곤 새발에 피죠..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