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비라는 예보에
조금더 와주기를
기대했는데 경산은
햇님이 쨩쨩이네요.
나무밑에 삼목한 수국이
어떤가싶어 내려가니
비가와선지 꽃들이
생기가 돌고 안피던
루엘리아도 제피란도..
모두가 너무이뻐서
찍어보면서 심기도
어지간히 심었다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어느꽃이든
안이쁜게 없어요.
남은 시간 행복하세요. -
작성자꿈처럼(경기) 작성시간 26.06.20 겹접시꽃 예쁩니다
경고문도 보이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몇년전 꽃밭 시작하니
주민이 손을대서
직원에게 해달라고..ㅋ
세월이 가니 이젠
보기만 하네요. -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시간 26.06.21 가득 가득 심고 가꾸시니라 애쓰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지우님댁 꽃밫하곤 새발에 피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