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지황꽃 꽃지황꽃

작성자윤 (지우) 강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68 목록 댓글 14

흑솔체도 피기 시작하네요
존재감 좋은데요

어제 차수국 밭 네고랑 풀 뽑앗더니
어깨가 뻑적지근
주물러 주세요ㅎㅎㅎ

상쾌한 하루 시작요 아자아자♡♡♡

얘는 꽃지황

가을에 뿌리캐서 숙지황 맹그까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21 지황을 지난해 많이 심어서 꽃을 풍성하게
    피웠는데 월동을 못하였는지
    금년에는 몇포기만 살아서
    꽃을 피우네요.분홍꽃색이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가을에 캐서 뿌리 보관하엿다가
    봄에 심으셔야해요
    꽃지황은 자연발아 엄청되는데
    여긴 겨울에 죽으니 씨앗받아야되구요
  • 작성자햇님이(부산) | 작성시간 26.06.22 꽃지황 넘 귀요미로 예쁘네요.
    저흰 지황 작년에 심어 바로 꽃보고
    올해도 피고지고 옆으로 세력을 많이 확장시키고 있어요.
    옆에 빈곳인거 같아 건드리면 뿌리가 있어요.
    가을에 캐서 숙지황 만들까요?ㅎ.
    만드는법 조회해봐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깨까시 씻어 찜기에 찌고 바람에 식히고 또 찌고ㅡㅡ아홉번 하시면 까만 숙지황되어요~~
    우린 열집이서 직접 농사지어
    지황즙짜서 경옥고 맹그러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햇님이(부산) | 작성시간 26.06.22 윤 (지우) 강원 아...
    감사합니다
    잘 참고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