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솔체도 피기 시작하네요
존재감 좋은데요
어제 차수국 밭 네고랑 풀 뽑앗더니
어깨가 뻑적지근
주물러 주세요ㅎㅎㅎ
상쾌한 하루 시작요 아자아자♡♡♡
얘는 꽃지황
가을에 뿌리캐서 숙지황 맹그까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시간 26.06.21 지황을 지난해 많이 심어서 꽃을 풍성하게
피웠는데 월동을 못하였는지
금년에는 몇포기만 살아서
꽃을 피우네요.분홍꽃색이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가을에 캐서 뿌리 보관하엿다가
봄에 심으셔야해요
꽃지황은 자연발아 엄청되는데
여긴 겨울에 죽으니 씨앗받아야되구요 -
작성자햇님이(부산) 작성시간 26.06.22 꽃지황 넘 귀요미로 예쁘네요.
저흰 지황 작년에 심어 바로 꽃보고
올해도 피고지고 옆으로 세력을 많이 확장시키고 있어요.
옆에 빈곳인거 같아 건드리면 뿌리가 있어요.
가을에 캐서 숙지황 만들까요?ㅎ.
만드는법 조회해봐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깨까시 씻어 찜기에 찌고 바람에 식히고 또 찌고ㅡㅡ아홉번 하시면 까만 숙지황되어요~~
우린 열집이서 직접 농사지어
지황즙짜서 경옥고 맹그러유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햇님이(부산) 작성시간 26.06.22 윤 (지우) 강원 아...
감사합니다
잘 참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