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에키네시아

작성자가을사랑 경남|작성시간26.06.21|조회수64 목록 댓글 19

예쁘게핀
겹에키네시아 1주에서도
이렇게 풍성하게도 피네요^^

홑에키네시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을사랑 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에키가 개화기도 길고 다 예쁜것 같애요
  • 작성자행복이야(울산,경남) | 작성시간 26.06.21 색상이 너무 예쁘네요~~
    저도 올해 두정류 들였는데 4년뒤엔 저렇게 되겠지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가을사랑 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4년 뒤엔 더 풍성하게 필수도요
    근데 3년차에 옮겨심어야 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꽃드레 서울 | 작성시간 26.06.22 가을사랑 경남 옮겨야 되는군요
    몰랐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드레 서울 | 작성시간 26.06.22 근데ᆢ저희는 노랑이 옆에 핑크겹을 심었드니 올해 모두 노랑이 홑으로 피였어요
    매발처럼 되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