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게핀
겹에키네시아 1주에서도
이렇게 풍성하게도 피네요^^
홑에키네시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이야(울산,경남) 작성시간 26.06.21 색상이 너무 예쁘네요~~
저도 올해 두정류 들였는데 4년뒤엔 저렇게 되겠지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가을사랑 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4년 뒤엔 더 풍성하게 필수도요
근데 3년차에 옮겨심어야 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꽃드레 서울 작성시간 26.06.22 가을사랑 경남 옮겨야 되는군요
몰랐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드레 서울 작성시간 26.06.22 근데ᆢ저희는 노랑이 옆에 핑크겹을 심었드니 올해 모두 노랑이 홑으로 피였어요
매발처럼 되나봐요 -
작성자하느리(대구) 작성시간 26.06.28 new
풍성해야 더 이쁜가봅니다
우린 하나 둘정도라 ㅠ